문화도시 시나미강릉

님, 안녕하세요!

아름답고 쾌적하며 재미있는 시나미강릉입니다!

뒤로가기
강릉 탐사
카페 이진리

#카페탐사대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cafe_easily/

영업시간 : 화요일 정기휴무, 12:00 ~ 21:00

상세주소 : 강릉시 임영로 234 (교동 191-30번지)

연락처 : 0507-1359-1990

가격 : 커피 및 음료 – 4,000 ~ 7,000 / 디저트류 – 2,000 ~ 6,500

대표메뉴 : 후추커피 (시그니처), 티라미수

편의시설 : 주차장, 무선인터넷, 원두판매 (로스팅X)

<대체 불가한 아날로그 감성 후추라떼 맛집>

카페 이진리

 

구옥의 원형을 거의 그대로 남겨놓은 채 리모델링한 이 카페는 입구 대문부터가 오래된 가옥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아치형의 입구라 포토존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카페 이름도 좀 독특했다. ‘쉽게라는 뜻과 함께 가장 좋은이라는 뜻도 지닌 easily라는 카페 이름은 우리의 일상을 쉽고 가치 있게 만든다라는 의미로 지었다고 한다. 단골 손님들 중에는 자기가 좋아하는 자리에 다른 손님이 앉아있으면 바로 나가버리는 분도 있다고 하는데, 그럴 수도 있겠다 싶을 만큼 이 카페의 공간은 자리마다 느낌이 다 달라서 선호하는 자리가 생길 법한 그런 곳이다.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는 후추라떼 인데, 후추와 라떼라는 낯선 조합 때문에 메뉴판에서 가장 먼저 시선이 가게 된다. 기대 반, 걱정 반으로 후추라떼를 먹어봤었는데, 후추와 크림, 커피의 오묘한 밸런스가 참 잘 어우러져 독특한 매력이 느껴지는 라떼였다. 이 독특한 커피로 마니아 층이 많다고 한다. 에스프레소용 원두는 프릳츠의 올드독을 사용 중이고, 핸드드립 메뉴는 유명한 다른 카페들의 원두를 시즌마다 엄선하여 사용하고 있다. 직접 구워 만드는 마카다미아를 쏟아 부은 듯한 빅사이즈의 쿠키도 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있다.

easily 로고가 새겨진 대나무 빨대, 머그컵 등 이곳의 감성에 맞는 다양한 굿즈들도 판매 중인데, 무엇보다 가장 매력적인 건 이 카페의 이 공간 자체가 주는 독특한 아우라이다. 만약 관광객으로 와서 우연히 EASILY 카페를 방문하게 된다면, 정말 보석을 발견한 기분이 들 것 같다.

 

카페에 앉아서 분위기 있는 음악과 함께 강릉 로컬의 찐 감성을 느끼며 조용히 커피를 마시고 있는 나 자신의 선택을 아마 두고두고 칭찬할 것 같은, 그런 카페다.

댓글작성

(재)강릉문화재단 산하 강릉시문화도시지원 센터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임영로 155번길 18

문의 : 033-647-6810


© 강릉문화재단. All Rights Reserved.

커뮤니티

시나미강릉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