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도시 시나미강릉

님, 안녕하세요!

아름답고 쾌적하며 재미있는 시나미강릉입니다!

뒤로가기
강릉 탐사
모어댄마벨

#카페탐사대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cafe_morethanmabel/

영업시간 : 목요일 정기휴무, 12:00 ~ 20:00(마지막주문 19:30)

상세주소 : 강릉시 경강로 2015 2층 (명주동 65-15번지)

연락처 : 0507-1315-7891

가격 : 커피 및 음료 – 4,000 ~ 6,000 / 디저트류 – 3,500 ~ 6,000

대표메뉴 : 아몬드라떼, 단호박타르트

편의시설 : 공영주차장, 무선인터넷

감성 가득 명주동 햇살맛집

모어댄마벨

 

강릉 남대천이 내려다보이고, 멀리 대관령 산자락이 보이는 명주동 어느 건물의 2층에는 카페와 가죽공방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모어댄마벨이 있다. 남편은 커피와 디저트를 만들고, 부인은 카페 내 가죽공방에서 수제 가죽공예를 한다. 카페의 양면이 큰 창문으로 되어 있어 탁 트여있는 느낌을 준다. 창가에 걸터앉으면 소소한 명주동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서울 강남이나 한남동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쇼룸에 온 듯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공간으로 흰 벽과 보라색의 강렬한 외벽은 마벨의 상징과도 같다. 이곳 사장님의 성격과 성향을 그대로 닮은 듯 한 공간이다.

 

요즘 마벨은 2030 젊은 인싸들의 강릉 핫플레이스로 손꼽힌다. 카페 어느 곳에 앉아서 찍어도 소위 인생샷을 건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일까. 셔터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인스타 감성의 화사하고 밝은 카페에서 친구들과 연인들과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니, 이보다도 좋은 카페가 있을까. 사장님이 매일 굽는다는 단호박 타르트와 레몬 위크엔드는 여심을 저격하는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 달콤한 디저트들과 잘 어울리는 아몬드라떼 한 잔이면 감성 충전과 당 충전이 모두 끝이 난다. 마벨의 안쪽 공간은 마벨 아뜰리에라는 가죽공방으로 운영되고 있다. 키링, 티코스터, 가방, 지갑 등 가죽 크래프트로 만들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수제로 한 땀 한 땀 만들어낸다. 마벨의 모든 커피와 음료는 이곳 마벨 아뜰리에에서 만든 모어댄마벨 전용 가죽 코스터 (컵받침) 에 함께 서빙 된다.

 

언제부턴가 명주동 햇살맛집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카페 모어댄마벨. 밤보다 낮에, 흐린 날보다 밝은 날에 더 돋보이는 그런 카페. 명주동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따스한 햇살과 살랑거리는 바람이 스며드는 2층의 비밀스러운 카페 모어댄마벨에 들러보시기를 추천한다.

댓글작성

(재)강릉문화재단 산하 강릉시문화도시지원 센터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임영로 155번길 18

문의 : 033-647-6810


© 강릉문화재단. All Rights Reserved.

커뮤니티

시나미강릉

로그인